(10/1/2021) 바울 박사님이 [선물가지고] 오십니다!

할렐루야! 우리에게 시원한 10월의 가을 날씨를 선물로 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더 깊이 알아가며, 은혜와 지혜에 풍성하신 주님의 말씀들을 깊이 묵상하기에 너무나 좋은 계절입니다.


다음 주에는 여러분들을 하나님 말씀의 맑고 깊은 물로 초대합니다. 바로 바울 박사님이 오시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영상으로 말씀을 전해주신 손상원 Dr. Aaron Son 목사님께서 올해는 직접 우리 곁에 찾아오십니다. 손 목사님은 한인으로서는 세계 최고의 바울 학자이십니다. 그러면서 마음까지도 따뜻한 목사님이십니다. 작년에 우리는 손목사님의 사도행전 "나의 증인되리라" 부흥 사경회 말씀을 온라인으로 들으면서 교회 이사에 관한 중요한 결정들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대면으로 방문을 하셔서 우리에게 더 깊은 바울 사도의 신앙 세계로 이끌어 주실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하고나서 주님께서 주시는 사명이 무엇이며 어떻게 감당할까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런 우리들에게 성령님께서 손목사님을 통하여 또어떤 말씀을 주실지가 기대됩니다. 특별히 팬데믹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위축되어 있고 불안해하고 있는 이때 우리의 마음을 말씀으로 가득 채워서 주님께서 우리 교회에게 기대하시는 사명을 새롭게 하는 시간이 되리라고 저는 믿습니다.


손목사님께서 토요일에 특별한 선물을 가지고 오십니다. 그것은 내년 3월에 우리 교회가 동참할 수 있는 이스라엘 성지 순례 여행의 기회입니다. 손목사님께서는 이미 수년간 다수의 신학생 및 평신도 팀들을 이끌고 이스라엘과 터키 성지 순례 여행을 다녀오셨습니다. 과연 손목사님이 우리에게는 최고의 영적 투어 가이드가 되시리라 믿습니다. 이를 위하여 토요일 오후 4시에 여행 설명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저녁 7시에는 “바울 서신을 어떻게 읽고, 이해해야 하는가?”라는 특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울 박사님, 손상원 목사님을 가까이서 만나 성경의 세계로 여행하실 수 있는 이번 현장의 기회를 꼭 잡으시기를 권면드립니다. 후회 안하실 것입니다 :)


성지순례 설명회 및 집회 문의: staff@cccpaloalto.org

650-701-7012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