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박요셉 목사

담임목사

저는 한국과 미국에서 자라난 한인 1.5세입니다. 아내 최진경과 결혼을 했고 아들 지민이와 딸 혜민이를 두고 있습니다. 2013년 코너스톤 교회에 오기 전까지 텍사스주 달라스에서 신학훈련을 마쳤고, 어린이, 유스, 청장년 등 다양한 연령층의 교회 사역들을 경험했습니다.

현재 코너스톤 교회를 이끄는 영적 리더로서 제 가장 큰 기쁨은 성도님들과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고,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을 나누는 것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성경 구절은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딤후 4:2) 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설교자는 18세기 영국 영적 각성의 주역이었던 요한 웨슬리 John Wesley 목사님입니다.


저는 South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Fort Worth, TX) 에서 강해설교학으로 Ph.D 학위를 받았으며, Dallas Theological Seminary에서 성경강해와 목회학으로 Th.M 학위를 받았습니다. 또한 한국 대전침례신학대학원에서 교회역사학으로 M.Div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South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TX)  와 Gateway Seminary (CA) 에서 객원교수 adjunct faculty member 로도 섬기고 있습니다.

P Joseph 2022.jpg
bottom of page